골프 에티켓 코스에서 해야 할 것과 하지 말아야 할 것


골프는 단순히 공을 치고 만점을 얻는 것이 아닙니다. 풍부한 전통과 문화를 가진 게임이며 적절한 에티켓을 준수하는 것이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이제 막 골프를 시작했든 몇 년 동안 골프를 쳤든, 즐겁고 유익한 게임을 하기 위해서는 기본 골프 에티켓을 준수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다음은 골프 코스에서 명심해야 할 몇 가지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입니다.

해야 할 일: 적절하게 옷을 입으세요

골프는 엄격한 복장 규정으로 유명하며 복장에 관해서는 미안한 것보다 안전한 것이 좋습니다. 칼라가 있는 셔츠, 골프 반바지 또는 바지, 스파이크가 없는 골프화와 같은 적절한 골프 복장을 착용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또한 옷이 단정하고 깨끗하며 몸에 잘 맞는지 확인하십시오. 데님, 탱크 탑, 민소매 셔츠 또는 너무 캐주얼하거나 골프에 적합하지 않은 모든 종류의 옷을 입지 마십시오.

하지 말아야 할 것: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사람이 되지 마십시오

골프는 집중과 집중의 게임이므로 적절한 수준의 조용함을 유지하고 다른 플레이어를 존중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말을 하거나 큰 소리를 내거나 다른 골퍼의 주의를 산만하게 할 수 있는 활동에 참여하지 마십시오. 휴대폰을 끄거나 무음 모드로 설정하고 다른 플레이어의 시야 내에서 움직이거나 서 있지 마십시오.

해야 할 일: 좋은 코스 에티켓을 연습하세요

적절한 코스 에티켓을 유지하는 것은 게임을 원활하게 진행하고 코스 조건을 존중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항상 디보트, 레이크 벙커를 수리하고 그린의 볼 마크를 수정하십시오. 플레이 속도를 염두에 두고 앞에 있는 그룹을 따라잡으십시오. 공을 잃어버렸거나 공을 너무 많이 치고 있다면 공을 집어 들고 계속 진행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카트 경로 지침 및 경계 표시를 포함하여 항상 코스 규정을 따르십시오.

하지 말아야 할 것: 화를 내다

진정한 스포츠맨십은 좋은 샷과 나쁜 샷을 똑같이 우아하게 받아들이는 데 있습니다. 클럽을 던지거나 좌절감에 땅을 치는 것을 피하십시오. 동료 플레이어를 존중하고 부정적인 언어나 몸짓을 사용하지 않는 것도 중요합니다. 골프는 도전적인 게임이며 누구나 코스에서 좋은 날과 나쁜 날이 있습니다.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하고 경험을 즐기십시오.

해야 할 일: 코스 관리

골프 코스는 좋은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유지 관리가 필요한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코스를 관리하고 자연 환경을 존중하는 것은 모든 플레이어의 책임입니다. 쓰레기 투척을 피하고 쓰레기를 올바르게 처리하십시오. 카트를 사용할 때는 길을 따라 이동하고 지정된 장소에서만 운전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코스의 야생 동물이나 초목을 손상시키거나 제거하지 마십시오.

하지 말아야 할 것: 게임 지연

느린 플레이는 코스에 있는 모든 사람에게 실망스러울 수 있으므로 게임을 합리적인 속도로 진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신의 차례가 되면 플레이할 준비를 하고 앞에 있는 그룹과 비교하여 그룹의 위치를 항상 인식하십시오. 필요한 경우 연습 스윙과 사전 샷 루틴을 제한하십시오. 그룹으로 플레이하는 경우 대화를 가볍고 짧게 유지하고 지나치게 사교적이지 않도록 합니다.

결론적으로 골프 에티켓은 노련한 프로든 초보자든 모든 골퍼가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하는 것입니다. 몇 가지 기본적인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을 따르면 마땅히 받아야 할 존중과 에티켓을 가지고 게임을 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코스와 동료 플레이어를 존중함으로써 게임을 더욱 즐길 수 있고 미래의 골퍼가 따라야 할 훌륭한 모범이 될 것입니다.

다른 정보 더 보기

[wpdean-random-posts]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