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에서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의 에티켓


골프는 단순한 게임 그 이상입니다. 골프는 모든 골퍼가 준수해야 하는 많은 규칙과 에티켓이 있는 스포츠입니다. 골프 에티켓은 플레이어가 골프 코스에서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를 지시하는 불문율을 말합니다. 이 규칙은 행동에서 적절한 복장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다룹니다. 골프 에티켓을 이해하는 것은 경험 수준에 관계없이 모든 골퍼에게 필수적입니다. 다음은 모든 골퍼가 준수해야 할 사항과 하지 말아야 할 사항입니다.

골프 에티켓에서 해야 할 일

  1. 코스에 일찍 도착

코스에 일찍 도착하는 것은 골프 에티켓에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워밍업, 체크인 및 코스에 대한 느낌을 얻을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제공합니다. 티타임 최소 30분 전에 도착하도록 계획해야 합니다.

  1. 동료 골퍼 존중

스윙하는 동안 조용히 함으로써 동료 골퍼를 존중하십시오. 누군가 그네를 타고 있을 때는 움직이거나 말하거나 사진을 찍지 마십시오. 또한 공을 다룰 때 시야에서 벗어나십시오.

  1. 볼 마크와 디보트 수리

볼 마크 수리 및 디보트 교체는 모든 골퍼에게 필수입니다. 이것은 코스를 건너는 다음 골퍼를 위해 그린을 좋은 상태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샷을 하기 전에 볼 주변에 손상이 없는지 항상 확인하십시오.

  1. 복장 규정 준수

골프 코스에는 따라야 하는 특정 복장 규정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칼라 셔츠와 골프화 착용이 포함됩니다. 나타나기 전에 코스의 복장 규정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골프 에티켓에서 하지 말아야 할 것

  1. 휴대폰 전원을 끄는 것을 잊지 마세요

골프 코스는 조용하고 평화로워야 합니다. 휴대폰을 끄는 것은 필수입니다. 벨이 울리는 전화 소리는 동료 골퍼에게 매우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1. 동료 골퍼의 라인을 걷지 마십시오

동료 골퍼들의 퍼팅 라인은 성지입니다. 라인 위를 걷는 것은 퍼팅을 망칠 수 있는 손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줄에서 벗어나거나 주위를 걸어야 합니다.

  1. 너무 빨리 공을 치지 않는다

골프 코스에서 공을 너무 빨리 치는 것은 위험할 수 있습니다. 샷을 하기 전에 앞에 있는 그룹이 범위 밖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항상 다른 골퍼들과 안전 거리를 유지하십시오.

  1. 천천히 플레이하지 마세요

느린 플레이는 골퍼들이 코스에서 경험하는 가장 답답한 일 중 하나입니다. 뒤에 있는 그룹을 방해하지 않고 샷을 칠 수 있는 속도로 플레이해야 합니다. 플레이할 차례가 되면 항상 준비하십시오.

결론적으로 골프 에티켓은 골프라는 스포츠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모든 골퍼는 코스의 모든 사람에게 훌륭한 경기 경험을 보장하기 위해 이러한 불문율을 준수해야 합니다. 일찍 도착하고, 동료 골퍼를 존중하고, 볼 자국을 수리하고, 복장 규정을 따르고, 휴대 전화를 끄고, 퍼팅 라인을 멀리하고, 공을 너무 빨리 치지 않고, 합리적인 속도로 플레이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골프 에티켓에서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을 따르면 어떤 골프 코스에서든 환영받는 선수가 될 것입니다.

다른 정보 더 보기

[wpdean-random-posts]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