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와 함께 골프를 치는 재미있는 게임으로 라운드에 재미를 더하세요


친구와 함께 골프를 치는 것은 하루를 보내는 재미있는 방법이 될 수 있지만 때로는 골프 라운드도 약간 지루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재미있는 게임이 시작됩니다. 라운드를 멋지게 꾸미면 게임에 완전히 새로운 차원이 추가되어 모두가 더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다음 골프 게임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친구와 함께 할 수 있는 몇 가지 재미있는 게임은 다음과 같습니다.

매치 플레이

이것은 가장 오래되고 가장 인기있는 골프 게임 중 하나이며 그럴만 한 이유가 있습니다. 매치 플레이는 2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홀별로 서로 경쟁하여 한 홀에서 더 낮은 스코어를 기록한 플레이어가 해당 홀에서 승리하는 형식입니다. 경기가 끝날 때까지 가장 많은 홀에서 승리한 플레이어가 승자가 됩니다.

스테이블포드

Stableford는 서로 다른 능력을 가진 골퍼들이 서로 경기를 더 쉽게 할 수 있도록 설계된 형식입니다. 타수를 계산하는 대신 플레이어는 파와 관련된 점수를 기준으로 점수를 얻습니다. 라운드가 끝날 때 가장 많은 점수를 얻은 플레이어가 승자가 됩니다.

늑대

Wolf는 각 홀에서 플레이어가 번갈아 가며 “늑대”가 되는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늑대는 자신의 티샷을 먼저 친 다음 다른 플레이어 중 한 명과 파트너가 될 것인지 아니면 다른 세 명과 홀로 홀을 플레이할 것인지를 결정해야 합니다. 홀의 결과에 따라 포인트가 부여됩니다. 늑대가 홀에서 이기면 파트너가 된 경우보다 더 많은 포인트를 얻습니다.

나소

Nassau는 2명 또는 4명이 팀을 이루어 진행되는 게임입니다. 이것은 3개의 개별 베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하나는 프론트 9홀, 하나는 백 9홀, 나머지 하나는 전체 18홀입니다. 세 배팅 중 두 배를 따는 팀이 승자입니다.

빙고, 뱅고, 봉고

이 게임은 특정 목표를 가장 먼저 달성하는 것입니다. 빙고(공을 그린에 가장 먼저 올리는 것), 뱅고(모든 플레이어가 그린에 있을 때 핀에 가장 가까이 있는 것), 봉고(첫 번째로 그린에 도달하는 것) 구멍을 뚫기 위해). 각 목표마다 점수가 부여되며, 게임이 끝날 때 가장 많은 점수를 얻은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친구들과 골프를 치는 것이 따분하거나 진지한 일이 될 필요는 없습니다. 몇 가지 재미있는 게임을 라운드에 통합하면 게임에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즐거움을 더할 수 있고 기술을 향상시킬 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친구들을 모아 코스를 치고 다음 골프 라운드를 즐기세요!

다른 정보 더 보기

[wpdean-random-posts]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