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으로 플레이하기 위해 알아야 할 골프 규칙


골프는 플레이어가 공정한 플레이를 보장하기 위해 몇 가지 규칙을 따라야 하는 스포츠입니다. 캐주얼 골퍼라도 게임 규칙을 알면 전반적인 경험을 향상시키고 페널티를 피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책으로 플레이하기 위해 알아야 할 필수 골프 규칙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티오프

모든 홀이 시작될 때 골퍼는 티에서 시작하며 공은 두 개의 티 마커 내에서 플레이해야 합니다. 볼이 티 마커에서 2클럽 길이 이상 또는 한 클럽 길이보다 가깝게 위치하지 않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공은 플레이어가 티업해야 하며 공이 아직 지면 위에 있거나 위에 있을 때만 칠 수 있습니다.

골프장 에티켓

골프 에티켓은 게임의 필수적인 부분이며, 스포츠의 무결성을 유지하기 위해 이러한 규칙을 따르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첫째, 플레이어는 다른 플레이어가 총을 쏠 때 주의를 산만하게 할 수 있으므로 많은 소음이나 움직임을 피해야 합니다. 둘째, 골퍼는 자신의 샷으로 인해 코스에 생긴 디봇이나 홀을 수리해야 합니다. 셋째, 플레이어는 코스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코스 주변을 뛰지 말고 걸어야 합니다.

볼 인 플레이

공이 인 플레이되면 움직이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플레이어에게 페널티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볼이 벙커나 워터 해저드에 있는 경우 볼이 있는 곳에서 플레이해야 하며 플레이어는 볼 주변의 지면이나 물을 만지지 않아야 합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코스에서 바위와 같은 루스 임페디먼트를 제거해서는 안 됩니다.

플레이 순서

플레이 순서는 특히 다른 사람과 플레이할 때 골프에서 중요한 규칙입니다. 일반적으로 이전 홀에서 가장 낮은 스코어를 기록한 플레이어가 먼저 티오프합니다. 볼이 인 플레이되면 홀에서 가장 멀리 있는 플레이어가 먼저 플레이합니다. 볼을 분실한 경우 플레이어는 볼을 선언한 다음 이전 위치에서 다시 플레이해야 하며 벌타를 받습니다.

스트로크 계산

공이 클럽으로 칠 때마다 스트로크로 계산됩니다. 각 홀의 타수를 정확하게 세는 것이 중요합니다. 볼이 홀에 들어가면 홀이 완료된 것으로 간주되고 플레이어의 스코어가 기록됩니다. 볼이 보이지 않거나 어려운 위치에 있더라도 모든 스트로크가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결론

골프는 게임의 무결성을 유지하기 위해 특정 규칙을 준수해야 하는 스포츠입니다. 이러한 규칙을 준수함으로써 골퍼는 공정한 플레이와 코스에서의 즐거운 경험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필수 규칙에는 티 배치, 골프 코스 에티켓, 플레이 순서, 정확한 타수 유지, 인플레이된 볼의 움직임 방지 등이 포함됩니다. 이 규칙을 알면 책에 따라 플레이하고 충실한 골프 라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다른 정보 더 보기

[wpdean-random-posts]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