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라이스와 후크를 수정하는 방법


당신이 골프 애호가라면, 특히 슬라이스나 훅일 때 나쁜 샷을 치는 것이 얼마나 답답한 일인지 알 것입니다. 부적절한 스윙 기술과 정확성 부족으로 인해 이러한 샷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스윙을 약간만 조정하면 슬라이스와 훅을 수정하고 게임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슬라이스 고정

슬라이스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구부러지는 샷으로 많은 골퍼들에게 공통적인 문제입니다. 오픈된 클럽페이스에 의해 발생하기 때문에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클럽 핸들에 손의 위치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그립이 약하면 클럽페이스가 열리면서 슬라이스가 날 수 있다.

슬라이스를 고정하려면 먼저 그립을 약간 조입니다. 이렇게 하면 손이 덜 회전하고 구멍이 덜 생기므로 샷이 더 똑바르게 됩니다. 또한 백스윙 중에 손을 낮게 유지하여 다운스윙 중에 손이 쉽게 내려올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적절한 연습을 통해 스윙을 쉽게 조정하고 더 정확한 샷을 칠 수 있습니다.

후크 고정

훅은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휘어지는 샷으로 많은 골퍼들에게 공통적인 문제이기도 합니다. 일반적으로 임팩트 때 클럽 페이스가 닫혀서 볼이 왼쪽으로 회전하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타격이 발생하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그립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그립이 강하면 클럽페이스가 더 빨리 닫히고 그립이 약하면 클럽페이스가 열린다.

후크를 고정하려면 그립을 조정하는 것부터 시작하세요. 너무 강하면 조금 풀고, 너무 약하면 좀 더 강하게 해주세요. 둘째, 스윙하는 동안 손을 더 활동적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손을 사용하여 스윙의 정점에서 클럽을 당기고 다운스윙 동안 오른쪽 팔꿈치를 몸에 가깝게 유지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결론

슬라이스와 훅을 고치려면 시간과 연습이 필요하지만 일관된 노력을 기울이면 가능합니다. 그립을 확인하고 그에 따라 조정하고 스윙 기술을 연마하여 더 개방적이거나 폐쇄적인 클럽페이스를 만드십시오. 또한 골프 코치를 고용하여 개선 영역을 식별하고 슬라이스와 훅을 수정하는 방법에 대한 개인화된 조언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곧 게임의 개선을 확인하고 더 정확한 샷을 만들기 시작할 것입니다. 계속 연습하면 곧 프로처럼 공을 칠 수 있을 것입니다.

다른 정보 더 보기

[wpdean-random-posts]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