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를 위한 골프 코스에서 네트워킹을 위한 팁


비즈니스를 위한 골프: 코스에서 네트워킹을 위한 팁

골프는 종종 “신사의 게임”으로 불립니다. 스포츠맨십, 예절, 집중력을 중시하는 스포츠입니다. 그러나 골프는 고객, 동료 및 비즈니스 파트너와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기도 합니다. 코스를 돌아다니면서 전문적인 협업으로 이어질 수 있는 편안한 대화를 위한 충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게임에 참여하거나 비즈니스 네트워킹 게임을 향상시키기 위해 골프 기술을 연마하려는 경우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골프 게임에 다른 사람을 초대하는 기술

골프를 네트워킹 도구로 사용하려면 함께 플레이할 적임자를 초대해야 합니다. 골프에 관심을 보인 사업 동료나 잠재 고객에게 물어볼 수도 있고, 이미 함께 골프를 친 적이 있는 사람에게 골프에 관심이 있을 만한 사람을 소개해 줄 수 있는지 물어볼 수도 있습니다. 초대하는 사람이 그에 따라 일정을 조정할 수 있도록 미리 일정을 잘 잡으십시오.

손님을 초대할 때 다른 사람을 데려올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되 그렇게 할 것이라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친구나 동료를 데려올 수 있는 기회로 표현하여 어떤 식으로든 압박감을 느끼지 않도록 하세요. 그리고 골프 능력이나 필요한 기술에 대해 너무 강요하지 마십시오. 대신, 그린에서 즐겁고 편안한 하루가 될 것임을 분명히 하십시오.

상황에 맞는 옷차림

골프는 경기뿐만 아니라 복장도 중요합니다. 적절한 골프 복장은 게임을 즐기고 싶다면 필수지만 게임을 진지하게 받아들인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기도 합니다. 칼라가 있는 셔츠, 골프용 반바지, 바지 또는 치마를 적절하게 착용하고 그린에서 미끄러지지 않도록 적절한 골프화를 착용하십시오. 셔츠를 안으로 집어넣고 벨트를 매면 단정하고 스마트해 보인다. 골프장의 에티켓에 따라 옷을 입는 것도 중요합니다. 비즈니스 캐주얼 또는 스마트 캐주얼 복장이 일반적으로 적합합니다.

코스에서 소중한 순간을 만드세요

일단 코스에 있으면 긴장을 풀고 인맥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그러나 전문적으로 유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날씨, 코스 또는 고향과 같이 너무 개인적이거나 너무 탐구적이지 않은 잡담으로 시작하십시오. 그런 다음 대화를 업계, 회사에서의 역할, 작업의 현재 개발과 같은 비즈니스 주제로 옮기십시오. 대화가 계속 이어지도록 자신의 경험과 통찰력을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게임에 관해서는 지나치게 경쟁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챔피언십에서 우승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인상을 남기기 위해 거기 있는 것입니다. 대신 스윙에 집중하고 대화를 즐기며 각 샷에 최선을 다하십시오. 동료 골퍼가 게임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팁과 요령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19번 홀: 게임이 끝났을 때

19번 홀은 골프 라운드 후 골퍼들이 만나는 클럽하우스 또는 바 구역을 설명하는 데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더 많은 인맥을 쌓고 술을 마시거나 게임에 대해 토론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이 기회를 사용하여 고객과 더 개인적으로 연결하거나, 소규모 비즈니스 대화를 나누거나, 관계를 다음 단계로 끌어올릴 수 있는 비즈니스 아이디어를 논의하기 위해 후속 회의 일정을 잡을 수도 있습니다. 가능하면 모든 사람을 위해 음료수를 한 잔 사서 기분을 좋게 만드십시오.

결론

골프는 동료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 될 수 있지만, 편안하게 게임을 즐기면서 골프를 전문적으로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적절한 사람을 초대하고, 적절하게 옷을 입고, 전문적인 대화를 유지하고, 너무 경쟁적이지 않게 하고, 게임이 끝난 후 더 개인적으로 연결할 수 있는 기회를 잡으세요. 이러한 팁을 통해 골프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커리어 포부를 더욱 발전시킬 수 있는 장기적인 비즈니스 관계를 통해 게임에서 나올 수 있습니다.

다른 정보 더 보기

[wpdean-random-posts]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