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 불어온 활력찬 하루


오늘은 바람이 시원하게 불어온 활력찬 하루였다. 아침 일찍 일어나서 창 밖을 보니 시원한 바람이 부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그래서 나는 기분 좋게 황사가 없는 휴가를 떠나기로 결정했다.

우선 여행 가기 전에, 필요한 물품들을 준비하는데, 나는 바람이 불어오는 이날을 맞아 햇볕에 말린 옷을 입고 걸어 나갔다. 시원한 바람을 맞으면서 마치 신선한 에너지가 내몸에 스며드는 것 같았다. 이런 감각을 오랜만에 느낀 것 같아서 정말 기분이 좋았다.

나는 비행기를 타기 전에 여유롭게 공항을 돌아다니며 시원한 바람을 즐기려고 했다. 공항 앞에는 넓은 잔디밭이 있어서 여러 사람들이 그곳에서 바람을 맞으며 씨름을 즐기는 모습들이 보였다. 나도 그들과 함께 잔디 위에 앉아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런 일이 오늘 하루만이 아니라 나의 일상에서 더 자주 일어날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후에 나는 비행기를 타고 예정된 여행지로 향했다. 비행기 안에서도 바람이 새하얀 구름을 따라 미끄러져 내려오는 듯한 느낌이 들었다. 그렇게 해서인지, 목적지에 도착했을 때 나는 이상한 기운이 차올랐다. 이곳은 아름다운 해변이 있는 곳이었다. 해변에 도착하자 마저도 시원한 바람이 내게 쏟아지는 듯한 기분이 들었다. 무엇보다도 바람 때문에 파도가 크고 높게 치는데, 그 모습이 너무 아름답게 느껴진다. 용감하게 파도에 몸을 던져 헤엄을 치고 있는 사람들과 함께 파도 위에서 놀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다. 바람 때문에 테니스 경기를 즐기기에도 좋았다. 몸을 가볍게 움직여야 하는 테니스에 바람이 더 도움이 되었다는 생각이 들었다.

하루가 저무는 시간이 되자 나는 돌아와서 내일 할 계획을 세웠다. 내일도 시원한 바람이 불어올 것을 착각할 수 있도록, 오늘의 기분을 나의 일상으로 가져올 계획을 세웠다. 바람이 불어온 활력찬 하루였기에 나는 더 많은 사람들과 이런 즐거움을 나누는 시간을 가져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바람이 불어올 때마다 좋은 일들이 가득한 하루가 되도록 노력해야겠다고 다짐했다.

이렇게 오늘 바람이 불어온 활력찬 하루를 돌이켜보니, 날씨의 영향이 얼마나 큰지를 까먹고 있었다. 바람은 우리에게 신선한 에너지를 주고, 우리를 더 살아있게 만들어주는 것 같다. 그렇기에 컴퓨터 앞에서만 시간을 보내다가도 이런 위안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 참으로 행복한 일이라고 느꼈다. 매일 바람이 시원하게 불어오는 것처럼, 나의 일상도 행복으로 가득한 도전적인 하루로 가득하면 좋을 것 같다.

다른 정보 더 보기

[wpdean-random-posts]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